Style

댕댕이와 소풍가요

FASHION

댕댕이와 소풍가요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절로 웃음이 나는 반려동물. 최근 국내 반려동물 인구가 1000만명에 접어들면서 스타 인기 반려동물 또한 속속 등장했습니다.




 




아예 안 본적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적은 없다는 인스타그램 스타견 쿠키와 크림이! (인스타 계정 cookimom) 함께 하는 댕댕이와의 피크닉룩을 살펴볼까요.




 




쿠기와 크림이 맘께서도 평소 댕댕이와의 시밀러룩을 즐기신다고 합니다. 완전히 똑같은 옷보다는 컬러감과 패턴 등 톤앤무드를 유사하게 연출하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댕댕이 가족과 외출시 주목 받을 수 있답니다.




 




전체 색감 톤을 블루톤으로 연출하면 봄, 여름 시원해보이는 룩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옐로우 린넨원피스와 오렌지컬러의 프린트 오픈 카라 셔츠에 베이지 팬츠를 매칭하고 쿠앤크의 옐로우 포인트 패턴 프린트 옷과 잘 어울려 전체적으로 화사한 느낌을 부여합니다. 유사 계열의 색감으로 톤을 맞추면 전체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집니다. 




 




아가들과 다 함께 깅엄체크로 맞춘 피크닉 룩입니다. 깅엄체크는 한 여름 시원한 소재로 남, 녀, 반려동물의 옷까지 다양하게 제안됩니다. 여기서 코디된 의상의 컬러는 다양하게 보여지지만 깅업체크라는 패턴을 통일함으로써 시밀러룩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알고 보면 입기 쉬운 댕댕이와의 시밀러룩. 컬러감과 패턴으로 조합으로 입기 쉬운 시밀러룩 입고 댕댕이와 소풍갈까요?




 




에디터 조유미




 

최근 본 쇼핑정보 0